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
"It's a Good Life"

[제8회] 제8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그린페스타 개막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3-12-05
[사진/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그린페스타 주최사무국 제공]
 
제8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그린페스타가 금일(13일)부터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고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전시회에는 120개사 170부스, 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하고 있으며 서울경제진흥원(SBA), 비건 소사이어티 코리아, 한국비건인증원, 내셔널지오그래픽, 유기농문화센터가 후원하고 CJ제일제당, 농심태경, 롯데웰푸드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특별관(The Next Vegan)에는 올해 4월 이후에 출시한 27개 사의 루키 브랜드가 소개되고 있으며, 제주 지역 ‘올바른농부장’과 ‘러쉬코리아’의 콜라보 캠페인(러쉬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부스가 운영되고 있다. 이 외에도 식·음료, 뷰티·패션, 생활용품, 업사이클링 및 친환경 제품 등이 마련된다”라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업사이클링 특별전 ▲비건 디저트·베이커리 특별전 등이 3일간 운영되며,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사진/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그린페스타 주최사무국 제공]
 
또한 “본 전시회에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비건 다시다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개막일인 오늘(금) 관람객 800명에게 비건소사이어티 코리아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외에도 매일 400명 선착순 선물 키트와 푸짐한 경품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관람객에게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워크샵, 세미나, 신제품 쇼케이스 등 여러 방면에 양질의 콘텐츠를 준비했다. 본 전시회에서의 즐거움 경험을 시작으로 비건&친환경 문화에 친숙해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제8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그린페스타는 10월 13일(금)~15일(일) 3일간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관람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시선뉴스 이우진 기자 (bmw8034@nate.com)
링크 #1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640
이전글
[제8회] 제8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그린페스타, 13일부터 3일간 aT센터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