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상세정보
●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만든 영양식에서 출발한 멀티넛버터 브랜드, 넛터리어스
넛터리어스는 밥 먹기를 힘들어하던 아이의 영양공급을 위해 엄마가 직접 만들기 시작한 넛버터를 제품화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창업하여 보다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한 끝에 2023년 2월에서야 첫 제품을 세상에 내놓을 수 있었습니다.
● 멀티 넛버터 끝판왕, 6가지 견과 버터!
시그니쳐 제품인 '에너지 넛버터 오리지널'은 마카다미아, 캐슈넛, 헤이즐넛, 아몬드, 호두, 땅콩 등 모두 6가지의 견과류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단 한 큰술로 하루견과 1봉을 먹는 것에 해당하는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밥숟가락으로 1스푼 = 약 19~20g
◎ 시판 하루견과 1봉 = 20~23g
● 이제까지 없던 부드러움! 누구나 견과류의 영양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넛터리어스의 넛버터는 부드러운 크림과 같은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넛버터, 땅콩버터 제품의 낮은 수분함량으로 인한 뻑뻑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나, 넛터리어스는 이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으로 어린아이나 어르신들도 견과류의 풍부한 영양을 보다 편하고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 MCT오일로 에너지 부스트 UP!
넛터리어스의 모든 넛버터에는 몸에 쌓이지 않고 바로 대사되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MCT오일이 들어있어, 지친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불어넣어드립니다. 일상에서 나른하고 기운이 없을 때 사탕, 초콜릿, 빵 대신 넛터리어스의 넛버터를 드시면 에너지 충전에 영양도 충전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단 한 스푼으로 가짜 허기 혼내주기!
MCT오일과 견과류가 가져다주는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의 적인 '가짜 허기'로부터 자유롭게 만들어 드립니다.
● 당찬 언니가 작정하고 만든 넛버터, 앵그리진스
2023년 7월, 보다 넛터리어스의 창업스토리를 잘 전달하고 20~30대 젊은 층과 소통하고자 신규 브랜드인 '앵그리진스'를 런칭하였습니다. 70년대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의 라벨링과 '앵그리진'이라는 진취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로 다채로운 캐릭터상품(굿즈)라인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위주로 건강에 관한 정보와 보다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앵그리진스 브랜드를 통해 다채로운 풍미의 넛버터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